랜덤으로 시작하는 여섯 글자 이상의 단어: 15개

네 글자:21개 다섯 글자:11개 🐬여섯 글자 이상: 15개 모든 글자:47개

  • 랜덤 스캔 디스플레이 : (1)랜덤 스캔을 사용하여 그래픽 정보를 표시하는 화면 출력 장치.
  • 랜덤 스캔 표시 장치 : (1)랜덤 스캔을 사용하여 그래픽 정보를 표시하는 화면 출력 장치.
  • 랜덤 스캔형 표시 장치 : (1)랜덤 스캔을 사용하여 그래픽 정보를 표시하는 화면 출력 장치.
  • 랜덤 스크리닝 : (1)다양한 화합물 중에서 특정한 작용을 하는 물질을 탐색하는 기법.
  • 랜덤 스트라이프 : (1)일정한 규칙이 없이 연결된 줄무늬. 색, 줄의 폭, 간격 따위가 정해진 규칙 없이 줄이 반복되는 구조이다.
  • 랜덤 액세스 기억 장치 : (1)데이터에 접근할 때 걸리는 시간이 가장 최근에 접근된 데이터의 위치와는 무관한 기억 장치. 일반적으로 임의 접근은 상대적 비교로 평가된다.
  • 랜덤 액세스 메모리 : (1)데이터가 저장되어 있는 위치에 관계없이 일정한 시간 내에 기억 내용을 읽거나 쓸 수 있는 기억 장치. 컴퓨터의 주기억 장치로서 널리 이용되며, 프로그램이나 데이터가 기억되는 장소로 모든 작업의 중심이 된다.
  • 랜덤 액세스 아이오 루틴 : (1)여러 개의 파일이 처리를 기다리고 있을 때 그 처리 순서를 임의로 정하는 루틴.
  • 랜덤 액세스 입출력 루틴 : (1)여러 개의 파일이 처리를 기다리고 있을 때 그 처리 순서를 임의로 정하는 루틴.
  • 랜덤 액세스 프로그래밍 : (1)임의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자료를 처리하는 것을 가정하고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.
  • 랜덤 워크 가설 : (1)주식이나 ‘선물’의 가격을 예측할 때, 과거의 가격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는 가설.
  • 랜덤 워크 이론 : (1)시장에서 주가를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이론. 과거가 미래를 결정할 수 없기 때문에 미래를 예측할 수 없다고 판단하여, 주식 시장에서 초과 수익률은 존재할 수 없다고 본다.
  • 랜덤 프랙티스 : (1)스포츠 심리학에서, 학습자가 운동 종목을 연습할 때 해당 기술을 이루고 있는 하위 요소들을 순서 없이 연습하는 일. 예를 들면 농구의 레이업 슛에서 이동 중 드리블, 레이업 스텝, 한 발 점프 따위로 구성되어 있는 하위 요소들을 무작위로 연습하는 것을 들 수 있다.
  • 랜덤화 알고리듬 : (1)각 실행 단계의 중간 결과가 유일하게 정의될 필요는 없고, 이력과 이전 단계의 결과에만 의존하는 알고리즘.
  • 랜덤화 알고리즘 : (1)각 실행 단계의 중간 결과가 유일하게 정의될 필요는 없고, 이력과 이전 단계의 결과에만 의존하는 알고리즘.

초성이 같은 단어들

(총 187개) : 라다, 라단, 라더, 라뎐, 라도, 라돈, 라돔, 라듐, 라드, 락담, 락대, 락등, 란다, 란당, 란도, 란독, 란동, 란됴, 란등, 란디, 람다, 랍다, 랍데, 랏다, 랑당, 랑도, 랑독, 래달, 래담, 래도, 래동, 래두, 래드, 래디, 랜더, 랜드, 랜딩, 램댁, 랭담, 랭대, 랭돌, 랭동, 략도, 량단, 량답, 량당, 량대, 량도, 량득, 러더, 러든, 런던, 런들, 레다, 레당, 레더, 레드, 레디, 레딩, 렌당, 렌더, 려다, 려단, 려던, 려도, 려독, 려두, 려든, 력대, 력도, 력두, 련다, 련단, 련달, 련담, 련당, 련대, 련뎌, 련독, 련동, 렬도, 렵등, 렷다, 령단, 령당, 령대, 령덕, 령도, 령동, 령등, 례단, 례담, 례당, 례대, 례도, 롓다, 로다, 로단, 로담, 로대 ...

실전 끝말 잇기

랜덤으로 끝나는 단어 (4개) : 의사 랜덤, 근사 랜덤, 플레이스먼트 메모랜덤, 메머랜덤 ...
랜덤으로 끝나는 단어는 4개 입니다.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, 랜덤으로 시작하는 여섯 글자 이상 단어는 15개 입니다.

🦉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?